그랜드 세이코
그랜드 세이코 하이 비트 36000 시계
Grand Seiko Grand Seiko Hi-Beat 36000 Watches
그랜드 세이코 하이 비트 36000 시계
Grand Seiko Grand Seiko Hi-Beat 36000 Watches
공작은 여러 시대에 걸쳐 수십 개의 상점과 신화를 탄생시킨 동물입니다. 실제로, 오래된 문명에서는 이 새가 불멸을 상징한다고 생각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 놀라운 새에서 갱신과 만물을 보는 기술까지 즐겼습니다. 모두 공작은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인류를 매료시키고 매료시킵니다. 공작의 깃털은 한 번 보면 결코 잊혀지지 않으며 그 아름다움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신 그랜드 세이코 Hi-beat 36000의 다이얼은 이 아름다움을 포착합니다. 딥 그린 컬러와 각인된 패턴의 다이얼은 인상적이면서도 미묘합니다.
이 시계는 1967년부터 호평을 받은 44GS 디자인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그랜드 세이코 스타일을 설정했습니다. 모든 그랜드 세이코 시계와 마찬가지로 고광택의 왜곡 없는 표면, 높은 가독성을 위한 면도날 핸즈,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손목을 제공합니다. 그랜드 세이코의 아이코닉한 특징 중 하나인 다면적 직사각형 마커와 바늘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모든 Grand Seiko 기계식 시계가 스튜디오의 장인과 여성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조 및 조립되는 Shizuku-Ishi Watch Studio에서 설계, 제작, 조립, 조정 및 테스트를 거친 하이비트 GMT 무브먼트 9S86은 전설입니다. 성능과 외관 모두에서 세이코의 기계식 시계 제조의 최고를 표현합니다.
하루에 +5~-3초의 매우 높은 정확도와 5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합니다. GMT 바늘은 시간 표시 바늘이 계속 시간을 표시하므로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는 시침이 있는 이중 시간 표시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여행자를 위한 완벽한 시계입니다.
확실히 무브먼트는 코어 칼리버 9S85와 동일한 정확도(하루 +5~-3초)와 파워 리저브(55시간)를 제공하는 동시에 해외 여행자가 표시된 시간은 시간대가 변경될 때 손상되지 않습니다. GMT 바늘은 홈 타임 존의 시간을 보여줍니다.
용두를 한 단계 빼면 초침을 누르지 않고도 시침을 조정할 수 있어 Hi-Beat 36000이 제공하는 매우 정확한 시간 표시가 손실되지 않습니다. 칼리버 9S86은 필수 시간 표시와 GMT 기능 모두에서 탁월한 정밀도를 유지하면서 높은 정확도를 이상적인 그랜드 세이코의 구현체입니다. 세이코의 10비트 무브먼트는 기계식 시계의 정확도를 이용한 밸런스 휠이 1초에 10번 진동합니다. 이것은 시간당 36,000번의 진동에 해당하므로 ""Hi-Beat 36000""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일반적인 움직임은 시간당 21,600회(초당 6회) 또는 시간당 28,000회(초당 8회) 진동합니다. 10비트 무브먼트가 단위 시간당 비트 수가 더 많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10비트 무브먼트의 역사를 재도입하려는 그랜드 세이코의 아이디어는 41년 만에 동종 최초의 무브먼트인 칼리버 9S85를 탄생시켰습니다. 재설계된 헤어스프링과 메인스프링은 첨단 MEMS 기술을 보완하여 정밀도를 높이고 부품 무게를 줄이는 동시에 내구성을 향상시키고 시간당 36,000회 진동 속도를 유지하는 데 필요한 토크를 확보합니다. 무브먼트는 실용적이고 안정적이며 최대 파워 리저브는 약 55시간입니다.
그랜드 세이코 Hi-Beat 36000은 가장 경험 많은 시계 애호가들과 사람들이 사랑하는 훌륭한 구경의 아름다운 시계입니다. 현대 시계 제조의 진정한 전설인 그랜드 세이코 그랜드 세이코 Hi-Beat 36000은 그것을 볼 만큼 운이 좋은 모든 이들에게 중요한 시계였습니다.
filter icon
Now Shopping by
- 시리즈 그랜드 세이코 하이 비트 36000 Remove This Item
- Condition 새상품
- 전체해제
전시중인 상품이 없습니다.